송파교회 2018 영광대학 축복성회 및 경로잔치 참석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는 1018일 바울성전에서 7-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영광대학 축복성회 및 경로잔치가 성대히 개최되었다.

송파교회에서는 학장 정차석 장로 등 원로/연로장로 10명을 포함한 영광대학 50여명이 참석하였다.

먼저 영광대학장 전응원 목사님의 사회로 1030분에 시작된 축복성회에서 내평생 소원 이것뿐찬양과 영광대학 회장 김형권 장로의 대표기도에 이어 영광대학 찬양대 찬양이 있은 후 시편 1281-6장에 의거 형통하리로다라는 제목으로 이영훈 위임목사님의 말씀에 많은 은혜를 받았다.

2부순서로 웃음치료강사 박봉수 장로의 사회, 송파교회 정차석 학장의 경로잔치 기도와 김포교회 학장 이옥균 장로의 오찬 기도가 있은 후 준비한 떡과 도시락으로 맛있게 즐거운 중식식사를 하였다.

25개 교회에서 준비한 찬양, 율동, 성극, 건강체조 등 다양한 경로잔치 특별활동 발표에 많은 즐거움과 기쁨에 감사하고 흐뭇해 다 함께 찬양하며 많은 웃음을 선사 하였다.

송파교회에서는 장로, 권사 등 25명이 성경목록과 주를 앙모하는 자란 찬양과 율동을 하여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영광대학에서는 60세이상 75세 미만의 본교회 성도라면 누구나 입학자격이 있으며, 매년 2개 학기, 평생 교육과정이 있으며, 성경강해, 교양강좌, 찬양교육과 서예, 성극, 율동, 찬양 등 문화 활동과 건강체조, 스포츠댄스, 등산으로 건강관리 등 특별활동과 연간 행사로 하계수련회, 축복성회/경로잔치. 수학여행 등이 있다며 많은 참여독려와 나라의 평화통일과 안전, 교회의 부흥발전과 담임목사를 위하뜨거운 기도를 하였다. 마지막으로 영광대학 축복예배를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돌리며 축복의 말씀을 주신 이영훈 위임목사님께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사랑의 교재와 즐거운 시간의 아쉬운 석별을 하여야만 했었다.

< 2018.10.18일 하영규 원로장로 제공>


 

 

 <송파교회 율동과 찬양 모습>